테마공간 브랜딩 토탈 솔루션 제공
우리 속담에 ‘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’라는 말이 있습니다.
아무리 예쁜 구슬이라도 낱개일 때보다 실로 꿰어야 그 가치가 더 빛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.
마찬가지로 비즈니스에 녹아있는 아이디어나 기능들이 그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그것들을 하나로 묶어주는 컨셉의 존재가 필수적입니다.
컨셉은 전략과 마케팅, 디자인, 세일즈, 커뮤니케이션 등 비즈니스 전 과정에서 중심을 잡아주는 구심점이자 꿰미 역할을 합니다.
더 나아가 소비자들은 컨셉을 통해 해당 시설이나 서비스의 특성을 쉽게 이해하고 소비, 지출을 합니다.
컨셉은 단순히 추상적인 개념으로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소비, 결정, 만족의 포인트가 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습니다.
~